본문 바로가기
리뷰 & 공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요금 할인 주차팁 찐후기

by 카프리썬1 2022. 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요금 할인 주차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롯데타워 스카이 전망대도 옆에 있어서 낮에는 아쿠아리움에서 놀고 저녁 먹은 다음  밤에 서울 스카이 야경 보러 가면 딱입니다.

 

그래서 스카이 전망대+아쿠아리움 패키지 티켓도 있습니다.  아쿠아리움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롯데월드 몰 엔터테인먼트동 지하 1층 롯데마트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가 롯데몰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다 연결되어있어서 까딱 잘못하면 한~참을 헤맬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구경거리가 많은 만큼 정말 복잡한 곳입니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요금 할인 정보 & 주차

 

  •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요금 할인 정보

운영시간은 월~목 10시~20시, 금,토,일은 10시~22시까지이며 연중무휴입니다. 매표 및 입장 마감은 영업 종료 1시간 전까지 입니다. 이용 요금은 정상가로 어른 및 청소년: 33.000/ 어린이 및 경로: 29.000입니다. 0~36개월 미만 유아는 입장료 무료입니다. 요금 할인은 롯데월드 카드 소지자가 제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과+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금액인 16,5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롯데카드 제휴 실적충족 회원도 본인 40%+동반 3인 30% 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이외 더 자세한 신용카드 및 통신사 멤버십 할인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바랍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요금 할인 정보 링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간이용자는 어른: 20,000 어린이: 17,500로 요금 할인 적용이 되며 아쿠아리움 연간 이용자는 동반 3인까지 어른: 20,000 어린이:17,500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온라인 예매 시 주중/주말 공통으로 어른: 25,500 , 어린이: 23,500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롯데호텔 월드 1박 투숙에 아쿠아리움 어른 1인 이용권이 포함되어서 아이 것만 결제하면 되었고 KT VVIP 멤버십 통신사 할인으로 3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했습니다. kt 멤버십 할인 적용은 현장 결제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저도 포스팅 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 발견한  할인 사이트도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사이트 링크

 

여기 보시면 오후 12시 이전 또는 오후 6시 이후 입장 가능한 타임권은 17,300원이며 시간 상관없이 입장 가능한 티켓은 19,500원입니다.  가능하면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하지 마시고 현장에 가서 온라인 오프라인 중 어떤 게 제일 저렴한지 꼼꼼하게 체크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주차 정보

주차는 롯데월드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바로 연결되는 주차장을 찾으실 거면 N 쪽 T 쪽에 하시면 바로 에스컬레이터 입구가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아쿠아리움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하여 최대 4시간 4,8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적용되며 4시간 이후에는 기존 주차요금 적용됩니다. 기존 주차 요금은 (10시~20시: 10분당 500원, 그 외 시간: 10분당 200원입니다. 전망대/시네마 등 중복 주차 할인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관람 후기

 

롯데월드-아쿠아리움-터널롯데월드-아쿠아리움-알록달록-물고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터널이 보입니다. 이곳엔 650종 55,000마리 바다 생물들이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색깔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물고기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진짜 너무 예뻐서 한참 동안 바라본 물고기들도 있었습니다. 너무 앙증맞고 귀여운 작은 물고기부터 외계인처럼 생긴 물고기,  납작하고 웃기게 생긴 물고기 등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물고기가 많았습니다. 집에 가져가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었습니다.

롯데월드-아쿠아리움-가오리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5M 넓이의 국내 최대 서식 수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여기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중에 제일 신비로워 보이고 예쁩니다. 저기 모여있는 가오리는 얼룩 매가오리인데요 유영하는 모습이 마치 하늘을 나는 매의 날갯짓과 비슷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가오리 말고도 주요 전시생물로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참물범, 훔볼트 펭귄, 피라니아, 매부리 바다거북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하고 '이것' 때문에 이곳을 찾는 분들도 많을 거라 봅니다. 바로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마스코트 흰고래 밸루가 입니다! 이름은 '벨라'입니다. 

롯데월드-아쿠아리움-벨루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벨루가

벨루가는 북극해를 중심으로 한 얼음으로 뒤덮인 차가운 바다에서 산다고 합니다. 다른 고래와 달리 등지느러미가 없어 얼음 아래 부딪히지 않고 헤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원래 무리 지어서 생활하는 벨루가인데 이렇게 가족 없이 친구 없이 혼자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금 짠했습니다. 뭔가 사람들한테 '나 지금 여기 있어요! 반가워요 모두들. 바로 제가 여기 마스코트 벨루가랍니다'라고 하는 것처럼 이리저리 돌아가면서 사람들한테 인사를 하더라고요. 벨루가는 실제로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큰 덩치에 한번 깜짝 놀랐고 그 큰 덩치에 맞지 않게 너무나도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어 두 번 놀랬습니다. 

 

 

 

이 벨루가는 2014년 개장하면서 러시아에서 수입되었으며 당시 벨라를 포함하여 총 세 마리였는데 2016년과 2019년 수컷 두 마리가 차례로 패혈정으로 폐사하여 벨라만 남게 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벨라를 바다로 돌려보내기로 하고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상어 없는 아쿠아리움은 처음이었고 상어가 없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 귀여운 벨루가가 상어의 빈자리를 백 프로 채워주었습니다. 

 

벨루가 동영상 하나 남기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음 벨루가 동영상

 


이상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요금 할인 주차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