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이규혁 첫만남 키스앤크라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담비 이규혁 첫만남 관련 포스팅입니다.
오늘 손담비 이규혁이 3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1983년생으로 손담비 나이 39세입니다. 남자친구인 이규혁은 1978년생으로 44세입니다.
손담비는 몇달 전 가짜 수산업자에게 고가의 선물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었는데요. 이후 소속사 측은 전부 돌려줬다며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면서 일단락을 지게되었습니다.
마음고생이 심했을 손담비! 이규혁이 옆에서 많은 위로와 조언을 해줬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규혁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감독이며 1997년 1000m, 2001년 1500m 세계기록 수립을 비롯하여 세계 선수권 4회 우승, 올림픽 메달은 없지만 올림픽 6회 참가 등 국가대표 선수로 꾸준히 활약했습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이후 은퇴했고 이후 지도자의 길을 밟았습니다.
이규혁은 지난 9월 28일 KH그룹 산하 IHQ 스피드 스케이팅 팀 감독으로 부임하였습니다.
손담비 이규혁 첫만남은 2011년 5월에 방영됐던 키스앤크라이였습니다.
2011년 5월22일부터 8월21일까지 방영했으며 피겨여왕 김연아가 진행하고 심사하는 피겨 스케이팅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아이유, 유노윤호도 출연했던 프로그램입니다.
벌써 10년전에 한 프로그램이네요. 서바이벌 형식의 경연이 3개월간 이어지며 우승자는 8월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쇼에서 세계적인 선수들과 한 무대에 서게되는 그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당시 크리스탈-이동훈 조가 우승자가 되어 김연아의 아시스쇼 무대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김연아 광팬이었던 저는 연아 보려고 꼬박꼬박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챙겨봤습니다.
당시 손담비는 차오름과 파트너였습니다.
이규혁은 당시 최성원 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최선영과 파트너였습니다.
손담비 이규혁은 당시 같은 조는 아니었지만 이 예능에서 처음으로 만나 꾸준한 친분을 이어왔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뒤에도 두사람 사이의 공통 관심사인 골프를 함께 즐겨오며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그렇게 친한 오빠 동생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손담비 이규혁은 연인이 된이후 가까운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자신들의 관계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둘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을 염두에 두고 만나고 있거나 결혼 생각을 아예 배제하고 만나진 않을 것 같은데요~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 손담비 이규헉 이어지게 해준 첫만남 스토리를 모두 마칩니다. 손담비 이규혁 수산업자 논란 성추문 최순실 게이트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