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버거킹 메뉴 추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버거킹에서 잘 나가는 통새우와퍼 vs 콰트로치즈와퍼 vs 텍사스 칠리와퍼 후기 및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연달아 세 번 사 먹은 버거킹 사이드 메뉴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내돈내산 버거킹 메뉴 추천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등 많은 햄버거 브랜드가 있는데요.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는 버거킹과 맘스터치입니다. 이 두 개의 브랜드가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 또한 한때 맘스터치에 푹 빠져서 맘스터치에서 줄곧 사 먹다가 지금은 거의 버거킹에 정착했습니다. 지금부터 버거킹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세 가지 메뉴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콰트로치즈와퍼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는 많은 분들이 베스트로 뽑는 메뉴죠. 2013년 출시된 메뉴로 체다, 파마산, 아메리카, 모차렐라 이렇게 네 가지 종류의 치즈가 들어갑니다. 2020년 2월부터 약 6개월간 더콰트로 치즈 판매로 인해 일시적으로 단종되었다가 8월에 다시 복귀하게된 녀석이죠. 그러면서 콰트로치즈X도 함께 출시되었죠.
맛 평가는 역시 베스트 메뉴답게 맛있습니다. '아 정말 최고다, 인생 버거다 ' 정도는 아니지만 호불호 거의 갈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무난한 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맛나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 텍사스 칠리와퍼
버거킹 텍사스 칠리와퍼는 사람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입니다. 거뭇거뭇한 칠리소스 때문에 비주얼이 썩 좋진 않네요. 올해 6월에 나온 신메뉴라고 하는데 안에는 소고기 패티, 치즈, 양파,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있고 매콤한 칠리소스가 들어가 있는데요. 칠리 와퍼라서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웬만하면 다 드실 수 있는 정도입니다.
칠리소스를 굉장히 듬뿍 넣어줘서 그런지 소스가 넘치다 못해 계속 아래로 흥건하게 흘러내리더라고요. 계속 아래로 흘러내리는 바람에 먹기도 불편했고 칠리소스 맛을 제대로 느끼지도 못했네요. 이번에 베스트 메뉴라고 떠있어서 처음 주문해봤는데 아마도 이번이 마지막 주문이 될 듯합니다.
그만큼 맛이 만족스럽지 않았다는 거겠죠? 왜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있는지 이해가 안 되더라고요. 버거킹 측에서 신메뉴인데 잘 안 팔리니까 어떻게 해서든 팔아보려고 거짓으로 베스트 표시를 해놓은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 통새우와퍼
원래 가장 중요한 건 맨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이죠. 이 통새우와퍼 녀석 정말 요물입니다.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더해진 버거킹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2016년 출시된 메뉴로 통새우는 기본 4개이며 통새우 추가는 개당 300원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이 통새우 와퍼야말로 '인생 햄버거'라고 할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씹을 때 통통 터지는 통새우 식감과 매콤 달콤한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왼쪽이 통새우 와퍼고 오른쪽이 콰트로 치즈 와퍼인데요. 콰트로 치즈는 "음 맛있다. 괜찮다" 정도라면 통새우 와퍼는 " 와, 이거 진짜 맛있는데?" 이런 느낌입니다. 텍사스 칠리와퍼는 그냥 뭐 이 둘 사이에 감히 끼지도 못합니다.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먹고는 싶은데 워낙 메뉴가 많아서 뭐가 뭐고 뭐가 맛있는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통새우 와퍼 강력 추천합니다.
▣ 사이드 메뉴 추천 : 앵그리 너겟킹
저는 보통 햄버거집에 가서 사이드 메뉴를 잘 먹는 편은 아닌데요. 이 녀석은 정말 우연히 먹게 된 녀석인데 먹자마자 정말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처음에 4조각으로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8조각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바삭한 너겟킹에 청양고추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바삭바삭하면서도 매콤하고 닭고기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맛있습니다. 흔한 맛이 아니라 더 반한 것 같아요.
말해 뭐해요, 직접 꼭 드셔 보세요. 통새우 와퍼랑 앵그리 너겟킹 이 두 가지 메뉴는 진짜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생각나서 사 먹은 건 안 비밀)
이상 버거킹 메뉴 추천 통새우 vs 콰트로치즈 vs 텍사스 칠리와퍼 후기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과 제가 사는 지역이 달라도 전국에 분포되어있는(체인점) 맛집이기 때문에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