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공유

40대 50대 중년 인기 피부과 시술 Top 3

by 카프리썬1 2022. 8. 18.

40대가 되면 확실히 예전 하고는 다르게 잔주름이나 늘어지고 처지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40대 50대 중년 인기 피부과 시술 Top 3 & 피부 타입별 시술 종류 관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 40대, 50대가 많이 하는 시술 

 

40대부터는 누구나 여성호르몬, 성장호르몬의 수치가 급격히 감소되면서 노화과정이 보다 빠르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럴 때 지금부터라도 꾸준한 관리를 시작하면 노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

 

피부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정말 중요합니다. 피부가 좋으면 첫인상 부터가 달라지고 인상이 맑고 깨끗한 사람에게 신뢰도 더 가는게 사실입니다. 

 

지금부터 많이 받는 시술 Best 3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더모톡신 ◈

 

40대 50대가 많이 하는 시술 첫 번째는 바로 더모톡신입니다. 40대 이후로 공통적으로 생기는 노화 현상은 바로 잔주름입니다. 

 

잔주름을 펴는데 가장 효과가 좋은 시술은 단연 더모톡신 = 스킨 보톡스입니다. 더모톡신은 스킨층에 주사하는 보톡스 시술이죠.

 

예전에 하던 일반 근육 보톡스는 근육을 잡아버리기 때문에 표정이 어색해지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스킨 보톡스는 근육은 잡지 않고 피부 표면에 시술하기 때문에 표정 어색함은 최소화되면서 스킨 층만 쫙 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더모톡신은 여러 시술들 중에서 전후 변화가 꽤 큰 시술인데요. 있던 잔주름이 없어지면 '오 잔주름이 펴졌네' 하며 확실한 변화를 느끼십니다. 그래서 만족도도 매우 높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더모톡신을 하면  잔주름이 펴지면서 쭈글쭈글하던 피부가 쫙 펴지다 보니 빛 반사가 균일해지면서 피부가 반짝반짝, 반들반들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더모톡신으로 한번 피부가 좋아지는 경험을 하면 계속할 수밖에 없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 리프팅 레이저

 

4,50대가 많이 하는 시술 두 번째는 리프팅 레이저입니다. 40대가 되면 입 옆에 심술보가 불룩 튀어나오고, 턱 라인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20대 30대는 심술보 개선, 턱 라인 개선을 위해 보통 윤곽 주사, 턱 보톡스를 많이 맞습니다. 윤곽주사를 하면 심술보의 지방 볼륨이 줄어들고, 턱 보톡스를 하면 턱 근육이 줄면서 전체적으로 턱 라인 볼륨이 줄어드니까 갸름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데 20대 30대는 피부 탄력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볼륨을 줄이는 시술만 해도 줄어든 살 위에 피부가 착 붙기 때문에 효과를 바로 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40대 50대가 되면 달라집니다. 4,50대는 피부 탄력이 많이 떨어지면서 피부 늘어짐이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그래서 윤곽 주사나 턱 보톡스로 볼륨을 줄여도, 피부 늘어짐은 그대로이기 때문에 피부도 올라붙을 수 있게 리프팅 시술을 같이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0대가 넘어서면서 누구나 생기는 노화 현상은 피부 늘어짐, 피부 처짐인데요. 아무리 아름답고 멋진 배우라고 할지라도 나이가 들면서 '아 저분도 좀 나이 든 티가 나네'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대표적이죠. 디카프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유명한 미남 배우였죠. 하지만 최근 모습을 보면 우리가 알던 그 배우가 맞나 싶을 정도입니다.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확-늙은-사진-주름진-얼굴
피부처짐

 

 

가장 큰 변화는 심부볼 처짐, 또렷했던 턱 선의 무너짐, 팔 자위의 살 처짐, 이런 피부 늘어짐이 바로 나이 들어 보이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관리한다'라고 했을 때 기본적으로 가장 꾸준하게 필요한 관리가 바로  '리프팅 관리(주름 관리)'인데요. 

피부 처짐은 누구나 생길 수밖에 없고 한 번 시술해서 올려놔도 노화가 진행되면서 다시 살짝 늘어지고 처지고 하기 때문에 6개월마다 , 심한 분은 3개월마다 꾸준하게 리프팅 관리를 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프팅 시술로 가장 많이 하시는 것이 '리프팅 레이저'인데요. 나의 피부 두께, 지방층의 두께에 따라  나에게 맞는 레이저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피부 타입별 리프팅 레이저 추천

 

 피부가 정말 얇고 지방층도 얇아서 볼살 빠짐없이 타이트닝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써마지 레이저가 좋습니다.

 

다음으로 피부 두께, 지방 두께가 보통 일반적이면서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분이라면 울쎄라, 뉴 테라 같은 HIFU 레이저를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볼살, 이중턱살이 매우 많아서 지방 볼륨을 줄이면서 리프팅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인모드 레이저를 권해드립니다.  

 

◈스킨 부스터◈

 

4,50대가 많이 하는 세 번째 시술은 스킨 부스터입니다. 스킨 부스터는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시술인데요. 피부가 너무 푸석 푸석해 보이거나 건조하고 얼굴이 칙칙해 보일 때 이를 개선하는 시술이 스킨 부스터입니다. 

 

토양이 메마르고 비옥하지 않으면 그곳에는 꽃도 나무도 잘 자라지 않는 반면에 토양에 물을 주고 비료를 줘서 비옥하게 하면 꽃도 나무도 예쁘게 자라듯 우리 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40대가 되면 우리 피부 속 콜라겐, 히알루론산의 함량이 갑자기 확 저하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영양분이 없는 피부가 되다 보니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가 되는 겁니다. 

 

따라서 피부가 좋아지려면 피부 바로 밑 진피층에 영양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렇게 영양성분을 진피층에 침투시키는 시술을 스킨 부스터라고 합니다. 

 

스킨 부스터에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많이 들어보셨을 리쥬란도 있고 또 샤넬 주사라고 하는 필메드 주사, 엑소좀, 싸이토케어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 피부 타입별 스킨 부스터 추천

 

각각의 부스터들의 효과에는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얼굴이 건조하면서 얼굴톤이 칙칙해서 안색 개선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필메드 주사(샤넬 주사)를 권해드립니다.

 

또 눈 밑에 다크가 심하면서 눈 밑에 탄력이 없고 잔주름이 많은 분이라면 리쥬란 아이를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좁쌀 여드름이 많거나 트러블이 잘 올라오는 피부이면서 모공도 넓은 분이라면 엑소좀이 좋습니다.

 

그리고 찢어질 듯 건조해서 아무리 바르고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히알루론산 함량이 많은 필메드 주사(샤넬 주사)나 싸이토케어를 권해드립니다.

 

 

 

 

 

 

 


 

오늘은 40대 50대 중년 인기 피부과 시술  Top 3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이런 시술도 시술이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나를 사랑하는 자세, 긍정적인 마음, 건강한 생활습관이 노화를 막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다른 도움 될만한 포스팅도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연예인 많이받는 피부과 시술 Top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피부과 시술 Top 5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TV 화질이 워낙 좋고 초근접으로 얼굴이 크게 잡히는데 잡티 하나 없이 뽀송뽀송한 연예인 피부를 보실 수 있는데요. 물론

dosol55.tistory.com

 

 

효과 좋고 가성비 좋은 피부 시술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효과 좋은! 가성비 좋은 피부 시술 Best 5를 들고 왔습니다. 피부과 시술에 관심은 많은데 어떤 시술부터 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 미용 시술 쪽

kaprisun16.tistory.com

 

 

피부에 좋은 비타민 먹는 비타민 바르는 비타민 구분 A B C D E 총정리

오늘은 피부에 좋은 노화 방지 되는 먹는 비타민 바르는 비타민 A B C D E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내 피부를 위해 어떤 비타민을 먹어야 하고 어떤 비타민을 발라야 할까? 많이들 궁금하실

kaprisun16.tistory.com

 

돈 들이지 않고 피부 좋아지는 습관 5가지

오늘은 피부 좋아지는 습관 5가지 관련 포스팅입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유독 나이에 비해 피부가 좋은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피부 관리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kaprisun16.tistory.com

 

 

피부 노화 원인 방지 필수 생활습관 총정리

피부 노화 원인 방지 필수 생활습관에 대해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가 좋으면 반은 먹고 들어간다는 말이 있죠. 확실히 꾸준히 관리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시간이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