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및 연예정보

김민희 사귄연예인 홍상수 재산 접근한 이유

by 카프리썬1 2022. 2. 17.

 

 

김민희-인터뷰-모습
김민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민희 사귄연예인 및 김민희가 홍상수에게 접근한 이유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과거 김민희 리즈 시절 인터뷰 모습인데요. 정말 예쁘죠? 저는 2002년 드라마 <순수의 시대>를 통해 김민희를 처음 알게 된 것 같은데 그때 김민희가 너무 예뻐서 세상에서 김민희가 제일 예쁜 줄 알았습니다.

 

 

 

 

 

김민희 얼굴은 흔치 않은 개성 있는 마스이면서 예쁘긴 또 엄청 예쁩니다. 개성있는 마스크와 예쁨 이 둘을 동시에 갖기는 쉽지 않은데 김민희는 그렇습니다.  풍겨지는 분위기 또한 고혹적이고 매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저 예쁘기만 한 배우가 아니라 김민희의 특유의 아우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1982년생으로 김민희 나이 벌써 41세, 1960년생으로 홍상수 나이 63세입니다. 

 

 

최근 김민희 홍상수는 공식 석상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제72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포토콜 행사와 기자회견에 참여했습니다. 둘의 불륜에 대한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둘의 사랑은 여전히 현재 진행 중입니다.

 

둘은 커플링을 끼고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등 변함없이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겉으로 드러난 모습은 그러하고 둘의 속사정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 김민희 사귄연예인

 

김민희는 지금 본인과 나이차 22살이나 나는 늙다리 홍상수 감독과 사귀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과거 미남 배우들과 사귀었습니다. "이제껏 내가 원하는 남자는 거의 다 내게 넘어왔다" , "마음에 드는 남자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대시한다"며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 김민희가 사귄 연예인 첫 번째, 이정재 

 

김민희는 2003년 처음으로 공개연애를 시작했으며 상대는 배우 이정재입니다. 두 사람은 한 통신광고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연을 맺어 사귀게 되었습니다. 당시 만나고 있었던 연인과 헤어져 힘든 시간을 겪고 있었던 이정재를 김민희가 위로해주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된 것입니다. 이 둘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뉴욕으로 10박 11일간 떠나 긴 여행을 다녀오며 사랑을 키워나갔지만 뉴욕에서 파파라치에 덜미를 잡혀 연애사실이 알려지게 됩니다.

 

이후 김민희는 다양한 공식석상에서 함께 모습을 보여주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를 매김 하게 됩니다. 

아쉽게도 그들은 3년간의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연애를 끝으로 결별하였습니다.

 

 

  • 두 번째 사귄 연예인 이수혁

 

이정재와 연애를 마친 김민희는 몇 년 뒤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게 됩니다. 

두 번째 공개연애 상대는 이수혁입니다. 패션업계 모임에서 만난 그들은 '모델'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이수혁은 김민희보다 6살 연하지만 오빠처럼 김민희를 잘 챙겨주었다고 합니다.

 

공항에서 김민희와 이수혁이 같이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다 라는 목격담이 온라인 상에서 확신되기 시작하면서 열애설이 알려지게 되었는데 양측 모두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두 사람이 몰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보도되자 결국 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됩니다.

 

김민희는 한 매체 인터뷰에서 "이수혁을 만나기 전까지 나는 내가 가진 것들을 즐겁게 누릴 줄 몰랐다. 그 친구 덕분에 많이 변화했다" 라며 그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듯이 그들은 만난 지 2년 만에 결별하였습니다. 

 

 

 

 

 

이수혁은 한 프로그램에서 "과거 사랑했던 시간이 연기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김민희를 떠오르는 듯한 발언을 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 세 번째 사귄 연예인 조인성

 

세 번째로 김민희가 사귄 연예인은 미남 배우의 끝판왕이죠. 바로 조인성입니다. 김민희 조인성은 10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습니다. 이 둘은 보델에서 배우로 전향했다는 같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으며 청바지 브랜드 화보를 함께 찍기도 했지만 두 사람 모두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었기에 그때 당시 특별한 관계로 발전하지는 못했지만 시간이 흘러 우연히 한 모임에서 다시 만나 서로의 연락처를 주고받으며 호감을 키우게 됩니다.

 

호감에서 연이의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던 둘은 지인과 더블데이트를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과 다를 바 없이 애정을 키워오다 파파라치 사진이 보도되면서 연애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대중들의 눈을 피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던 그들이었지만 열애 사실이 알려진 지 1년 6개월 만에 결별하게 됩니다. 

 

결별 이후 조인성은 한 토크쇼에서 "나는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른다. 이번에도 여자 마음을 잘 몰라서 헤어진 것 같다"며 그녀와의 결별을 암시하는 발언을 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정재 이수혁에 이어 조인성까지!! 진짜 둘째가라면 서러울 잘생긴 톱스타 배우들을 뒤로하고 할아버지 홍상수에게 접근한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 홍상수 재산 :1200억 원 유산 상속? 

 

홍상수 어머니인 고 전옥순 여사는 대중예술계에서 유명 인사로 첫 여성 영화 제작자이며 일본 후지 TV의 한국 지사장이었습니다. 홍상수는 어머니인 전 여사로부터 약 1200언원의 유산을 상속받았다는 설이 제기됐습니다.

해당 루머가 사실인지 그 진위 여부는 확실하게 밝혀지진 않았지만 꽤 신빙성이 있습니다. 홍상수 재산 관련하여 배우 신성일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신성일은 " <휴일> 제작사 대표 두 분의 아들이 홍상수입니다. 홍상수는 상속자이기 때문에 재산이 많습니다. 우리 어머니하고 홍상수 어머니가 자매지간처럼 지냈고 제가 홍상수 어머니를 이모, 이모 했습니다. " 고 밝혔습니다. 

 

 

▶ 김민희가 홍상수에게 접근한 이유 

 

김민희는 어린 나이에 일찍 성공을 맛본 인생이었고 일종의 특권의식과 우월주의가 뿌리 깊게 박혀있었을 겁니다. 과거 20살에 진행했던 한 인터뷰를 보면 잘 느낄 수가 있습니다.

 

 

 

 

 

"자기들이 부자와 결혼하면 사랑해서 한 거고, 연예인이 부자랑 결혼하면 대체 왜 이상한 관계로 치부할까? 난 통장 속에 든 평민들의 적금보다 오히려 부자들의 지감 속 돈이 훨씬 더 좋은 것 같다" 고 밝혔습니다.

 

당시 이 인터뷰에서 나온 평민이라는 단어는 그야말로 20살 연예인이 내뱉기엔 너무 황당스러운 단어라서 아직도 김민희를 떠올리면 혹자들은 평민희라고 비꼬기도 하죠.  여기서 김민희가 홍상수에게 먼저 접근했던 이유가 있다며 많은 이들이 강하게 주장하는 중요한 2가지 포인트가 드러납니다. 

 

첫째, 김민희는 평민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의 예전 남자 친구들만 봐도 전부 화려하고 재력 있는 스타들이었습니다. 

둘째, 홍상수는 굉장한 재력가 집안의 상속자일 뿐만 아니라 각종 영화에서도 매년 수상을 보증하는 유명한 감독입니다.

 때문에 김민희가 원하던 재력과 연기력 콤플렉스에 대한 그 모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던 인물은 바로 홍상수였습니다. 

 

그래서 한 연예부 기자가 자신이 들은 이야기에 대해서 말하길 내가 듣기로는 영화 촬영할 때 김민희가 홍상수에게 굉장한 호감 표시를 공공연하게 했다고 전해 들었다. 아마도 이런 과정에서 홍상수가 흔들리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2015년 이후로 연인 사이로 발전됐으니 벌써 6년이나 되었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승승장구하는 잘 나가는 톱스타 배우에서 지금은 불륜녀 꼬리표가 죽을 때까지 따라다니는, 어디서도 써주지 않을 배우로 전락하게 되었습니다. 

김민희 홍상수의 행보를 보면 무슨 짓을 해도 이미지 회복은 불가능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상 김민희 사귄 연예인 , 홍상수 재산, 홍상수에게 접근한 이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