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및 연예정보

이다해 성형 고백 집 가격 클라스

by 카프리썬1 2022. 1. 10.

이다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도 아름답고 몸매도 바비인형 같은 이다해 성형 집 가격 부동산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박한별과 오랜 기간 열애하기도 한 가수 세븐과 친구 사이로 지내다 2016년도부터 지금까지 6년 동안 공개 열애 중인 배우입니다. 먼저 이다해 프로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이다해 프로필

본명은 변다해이며 1984년 4월 19일 생으로 이다해 나이 39세입니다. 키는 170cm로 상당히 큰 편입니다. 호주 국적의 배우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태어나서 자라다가 12살 때 부모님을 따라 호주 시드니 이민 가서 생활하다가 이다해가 고등학교 2학년, 그러니까 18살이 되던 해 할아버지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잠시 거주했는데 그때 주위 사람들의 제안으로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 참가를 하게 되었고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데뷔는 2002년 MBC 드라마 순순 청년 박종철입니다.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던 시기는 2004년에 방영된 MBC 일일연속극 <왕꽃선녀님>에서 신내림을 받은 문초원 역을 연기하면서부터 입니다. 당시 왕꽃선녀님에서 故 김성민 배우와 함께 주연배우로 출연했습니다. 저도 이 왕꽃선녀님 드라마를 통해 이다해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 당시 얼굴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전형적인 참하고 단정하고 단아한 스타일이었습니다.

 

 

해당 작품을 시작으로 2005년에 이동욱과 함께 SBS <마이걸>에서 귀여운 사기꾼 주유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마이걸을 통해 로코퀸으로 거듭나며 일약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후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리플리, 아이리스 2, 호텔킹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이다해 하면 추노가 제일 먼저 떠오를 정도로 추노는 정말 핫한 드라마였습니다. 가장 최근 작품은 2018년에 방영된 SBS 드라마 착한마녀전 입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성격이 완전히 다른 쌍둥이 자매로 1인 2역을 선보였고 노련한 연기 내공을 볼 수 있었던 드라마였습니다. 

 

▶ 이다해 성형 고백

이다해는 여러 번 성형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다해는 작품을 새로 찍을떄마다 조금씩 조금씩 얼굴이 변한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운 배우이지만 데뷔 초 시기인 왕꽃선녀님이나 마이걸 이때가 제일 자연스럽고 예뻤습니다. 이다해는 2013년 과거 방송에서 외모 비결에 대하며 "나 많이 변했다. 정말 뚱보여서 살도 정말 많이 뺐고 리모델링도 좀 했다"며 쿨하게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최근 방영됐던 착한마녀전 드라마에서도 또 눈 쌍꺼풀 및 앞트임 한 것 아니냐며 성형 논란이 있었습니다.  2019년 게시된 이다해 인스타 사진에서도 "또 성형한 것 아니냐"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현재 얼굴과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많이 달라 보이는 건 분명 맞습니다. 과거의 모습도 지금의 모습도 예쁜 건 변함이 없습니다. 다만 대중들이 조금 더 자연스러운 얼굴을 선호하는 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얼굴로 먹고사는 연예인의 성형은 당연한 것이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무조건 해야 하는 게 맞다라고 생각합니다. 성형 수술이 너무 부자연스럽게 됐다면 당사자가 제일 큰 고통이고 스트레스일겁니다. 과거 성형에 대하여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고백한 것이 오히려 당당해보입니다.

 

▶ 이다해 집 가격 및 부동산 재산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공개된 이다해 집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고급빌라 '논현 라폴리움입니다. 논현동 라폴리움은 배우 이민호 최지우 소녀시대 수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보유하고 있거나 거주했던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고급 빌라는 2012년 삼성중공업이 공급했으며 공급면적은 491~540제곱미터, 초 1개 동 18 가구로 구성돼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인근 지역이며 사생활 보호와 철저한 보안으로 기업의 회장과 재벌 많은 유명인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다해 집 평수는 공급면적 491미터, 전용면적 240 제곱미터로 방 6개와 욕실 4개로 구성되어있으며 관리비는 100만원 정도 됩니다. 이다해는 논현동 라폴리움 9년 전인 2013년 25억 9400만 원에 매입하였으며 최근 라폴리움 매매 실거래가는 지난해 2021년 10월 기준 46억에 거래되었으며 현재 호가는 무려 48억~50억 원입니다. 가격이 거의 두배 뛰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다해는 2014년도에는 논현동에 위치한 2층 상가 건물을 약 33억 원에 매수하였으며 이다해 어머니와 함께 공동 명의 부동산을 매입하였으며 20% 이상 시세가 상승하였습니다. 건물과 고급 아파트까지 부동산 재산을 70억 이상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까지 완벽하게 구사하며 중화권에 진출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다해 님! 앞으로도 좋은 행보 이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이다해 성형 고백 집 가격 부동산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