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및 연예정보

호날두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 키 나이 재산 전여친 이리나샤크 충격 결별사유

by 카프리썬1 2022. 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달 용돈 1억 3천만 원 받는 호날두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 및 전여친 이리나 샤크와의 충격적인 결별사유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 조지나 로드리게스 프로필 

 

1994년 1월 27일 생으로 조지나 로드리게스 나이 29세입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65cm 체중 60kg이며 아르헨티나 출신인 아버지와 스페인 출신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 스페인 북부의 소도시 하카에서 자랐으며 고등학교 졸업 후 마드리드로 가서 댄서로 생활하면서 여러 가지 파트타임 일을 했다고 합니다.

 

아르헨티나와 스페인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 조지나 로드리게스 재산은 109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호날두는 5622억 원으로 세계 스포츠 스타 중 1위 수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 현대판 신데렐라 , 호날두와 러브스토리

 

조지나-로드리게스-인터뷰-사진
조지나-로드리게스

 

호날두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2016년 구찌 매장에서 시급 16,000을 받으며 일하던 직원이었습니다.

호날두를 만나기 전 조지나는 마드리드에서 한 달에 약 40만 원짜리 창고에서 살았으며 냉방비나 난방비를 낼 여유가 없었고 여름에는 빵이 구워질 만큼 더웠으며 겨울에는 얼어붙을 정도로 추웠다고 합니다. 

 

둘은 2016년 6월, 조지나가 일하던 구찌 매장에서 한 명품 브랜드 VIP 행사가 열리게 되었고 이날 두 사람은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습니다.

 

조지나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그의 키, 몸, 뷰티가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호날두 앞에서 떨렸고 스파크가 튀었습니다. 나는 매우 수줍었지만 첫 만남이 너무 강렬했습니다. 그 후 호날두가 나를 이끌었고 사랑하게 됐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호날두와 연인이 된 이후 조지나는 180도 다른 삶을 살게 됐습니다. 

 

조지나는 아이들 교육비, 생활비, 호날두 여친으로서 품위유지비로 매달 호날두이게 1억 3000만 원의 용돈을 받는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2018년 조지나는 호날두로부터 다이아몬드 프로포즈 반지를 받기도 했는데요. 그 가격은 무려 9억 원에 달하는 까르띠에 다이아몬드 반지라고 합니다.

 

조지나는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 2020년 호날두의 생일로 9억 원이 넘는 고급 자동차를 선물하였습니다. 무려 9억 2000만 원에 달하는 이 차는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급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SUV 였다고 합니다.

 

조지나는 운동선수의 배우자들 수입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잘 나갑니다.  둘은 아직 법적으로 혼인관계는 아니지만 조지나는 호날두가 대리모를 통해 낳은 3명의 자녀와 2017년, 둘 사이에서 낳은 넷째 딸을 양육하고 있고  현재 뱃속에 있는 쌍둥이는 올해 4월 태어난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뱃속 아이는 유산됐다고 합니다.

 

 

 

호날두의 여친이 된 후 그 후광 효과로 셀럽이 된 그녀는 모델, 배우, 사업가로 매우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조지나가 인스타에 광고목적으로 사진 한 장을 올리면 천만 원의 수익이 생긴다고 합니다.  조지나는 현재 호날두가 자신에게 청혼하기만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 호날두 전여친들 , 그중 여신 중의 여신 이리나 샤크와 충격적인 결별 이유 

 

호날두의 명성만큼이나 외모 몸매 모두 뛰어난 여자들과 사귀어왔는데요. 대표적으로 킴 카다시안, 패리스 힐튼, 젬마 엣킨슨등이 있습니다. 그중 조지나를 제외하고 축구팬들 기억 속에 가장 오래 남아있는 여자는 바로 러시아 탑 모델 이리나 샤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커플이었지만 헤어진 이유에 대해선 잘 알려지 있지 않았습니다.

 

호날두-이리나샤크

 

이 둘은 2010년 아르마니 모델 촬영으로 만나게 됐습니다. 이후 사이가 급속도로 발전되면서 빠르게 커플이 되었고 2011년에는 약혼까지 하게 되었으나 2015년 1월 4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이리나 샤크의 인터뷰 내용을 들어보면 결별 이유는 호날두 바람기 때문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어느 날 우연히 호날두의 핸드폰을 보게 되었는데 거기서 호날두가 수십 명의 여자와 메시지를 주고받은 흔적들을 발견하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호날두를 신뢰했지만 그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완전한 배신감에 사로잡혔다고 합니다.

이리나 샤크는 핸드폰을 확인한 직후 호날두에게 묻고 따졌지만 호날두는 아니라고 발뺌했다고 합니다. 

 

이리나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그는 절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그에게서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헤어진 이후 몇 개월 동안 그것 외에도 이런저런 루머가 있었는데 진짜 이유는 호날두가 저 몰래 수십 명의 여성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았던 거예요. 나는 솔직하고 여자를 존중할 줄 아는 남자를 만나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내에게 충성하는 남자. 그것이 남자가 가져야 할 의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했습니다. 

 

이리나 샤크는 호날두와 헤어진 뒤 할리우드 영화배우 브레들리 쿠퍼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이후 쿠퍼의 아이를 임신한 그녀는 딸 레아를 출산하게 됩니다. 2019년 쿠퍼와 이별을 하게 된 이리나 샤크는 현재 스타 화가로 알려져 있는 비토 슈나벨과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호날두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 키 나이 재산 및 이리나 샤크 결별 이유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축구 김민재 결혼 부인 인스타 키 군대 연봉 자녀 아내 미모 연예인급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부인 인스타 군대 연봉 자녀 관련 포스팅입니다. 다가오는 카타르 월드컵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죠. 1996년생으로 김민재 나이 27세이지만 벌써 결혼도 했고 아이까지 있습

kaprisun16.tistory.com

 

 

손흥민 여자 친구 열애설 걸그룹 킬러 & 주급 연봉 클래스

오늘은 대한민국의 보물이자 자랑 국위선양 제대로 하고 있는 손흥민 여자 친구 및 열애설 걸그룹 및 주급 연봉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손흥민 미래의 와이프는 누가 될지, 과연 어느 누

kaprisun16.tistory.com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몸값 - 정보 공유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관련 포스팅입니다. 아직 나이가 많이 어린데 조규성이 받는 연봉 수준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난리난 해외반응, 유럽 이적 이슈

sdbl1.com

 

 

레길론 여자친구 마르타디아즈 유튜브 인스타 나이 미모 몸매 수준

오늘은 토트넘 손흥민의 동료 세르히오 레길론 여자친구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토트넘 선수 전체 와이프와 여자친구 중 제일 예쁘다는 소리를 듣는데 제 생각엔 토트넘뿐만 아니라 전

kaprisun16.tistory.com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집 인스타 드레스 연예인 캐스팅

오늘은 삼성전자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인스타 연예인 캐스팅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인 이원주. 태어나자마자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 수저를 물고 태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