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임 남편 나이 직업 이명박 이시형 논란 포스팅입니다.
▶ 이태임 프로필
이태임은 연예계를 은퇴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종종 화제의 중심이 되기도 하고 뉴스에서 '이태임'이라는 이름이 오르락내리락하기도 합니다.
1986년 10월 5일 출생으로 이태임 나이 37세입니다. 키 170cm , 혈액형 A형입니다. 성광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패션디자인을 전공하였으나 길거리에서 캐스팅돼 도브 CF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이태임 대표작으로는 2014년 영화 황제를 위하여, 2017년 품위 있는 그녀 등이 있습니다.
이태임은 과거 MBC 예능 '띠동갑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과 다투면서 논란을 빚은 적이 있습니다. 그 유명한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다들 아실 겁니다. 이태임이 폭발하여 예원에게 온갖 욕설을 퍼부으며 결국 촬영까지 중단됐고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여론이 반전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해당 사건 후 자숙하던 이태임은 2017년 '품위 있는 그녀'로 화려한 복귀에 성공했습니다. 밉상 캐릭터 불륜녀 연기를 찰떡같이 소화해냈고 제2의 전성기를 여는 듯했습니다. 그러나 이태임은 2018년 3월 19일 돌연 은퇴를 선언합니다.
▶ 이태임 남편 직업 나이 사기 논란
이태임 남편은 이태임과 띠동갑으로 올해 나이 49세이며 직업은 M & M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14년에 B 기업 주주들에게 시세를 조종해 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현의를 받고 있습니다. 주가 조작으로 인해서 B 기업 주주들이 약 2년 동안 298억 원의 부당 이득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태임 남편은 주가를 조종한 대가로 성공수당을 받았으며 14억 원을 편취하였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주주들에게 받은 수표를 불법으로 돈세탁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구속 기소된 것으로 알려진 이태임 남편은 1심에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아 구속을 면했지만 2심 재판부는 검찰의 항소를 받아들여 원심을 파기하고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 법정 구속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와 이태임의 은퇴 시기가 맞물리면서 논란이 야기되었습니다.
당시 네티즌들은 "남편이 구속되고 논란될 것 같으니 은퇴한 것 아니냐" "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은퇴라는 강수를 둔 것 같다"라는 평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이유 없이 은퇴할 일은 없으니까 이런 말 저런 말들이 나왔습니다.
▶ 이명박 아들 이시형 스캔들
이태임은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잡음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2015년부터 이태임은 여배우로서 치명적인 특정 루머에 시달렸습니다. 유명 정치인인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내연관계라는 루머였는데요. 이명박 아들은 유부남이었기에 논란은 더우 커졌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과 이태임으로 추측되는 여성, 그리고 이시형 지인들이 함께 보트를 타고 놀고 있는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이 사진으로 둘의 염문설이 제기되었고 이태임이 은퇴 선언을 하자 두 사람이 결혼한다는 소문까지 돌았습니다.
이에 대해 이태임 소속사 측은 " 사진 속 여성은 이태임이 아니며 이시형과 무관하고 루머도 사실이 아니다" 라며 해명했고 그러면서 "이태임은 M&M 전문가와 교제 중이며 현재 임신 3개월째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태임 근황 : 이태임은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생긴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현재 남편이 구속된 이후 홀로 육아하며 힘들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는 친정어머니와 함께 돌보고 있다고 합니다. 지인들에 의하면 연예계 복귀 생각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이상 이태임 남편 직업 나이 이명박 이시형 논란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