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및 연예정보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by 카프리썬1 2021. 11. 22.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SF9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포스딩입니다.

로운은 FNC 엔터테인먼트의 9인조 보이그룹 SF9의 멤버 겸 배우로 팀내에서 센터,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996년 8월 7일생으로 로운 나이 26세입니다. 로운 본명 김석우이며 서울 강남구 출신입니다.

 

 

 

로운 키 190.5cm 로 피지컬도 넘사벽인 아이돌이자 배우입니다.

혈액형 B형이며 가족으로 부모님 누나 (1994년생) 한명과 반려묘 초코가 있습니다.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로운은 2016년 10월 5일 SF9 멤버로 데뷔하게 됩니다.

휘문중학교를 거쳐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보시다시피 비주얼이 워낙 좋아  '얼굴 천재' 라고 소개하자 얼굴 천재는 넘사벽이라며 '천재까지는 아니고 얼굴 영재' 라 표현한 적이 있습니다. 얼굴 천재 맞구만 뭘...ㅎㅎㅎ

 

제 기준 남자 아이돌 중에 제일 잘생겼어요. 키도 훤칠하구요.

워낙 로운 얼굴이 자연스러 느낌이고  성형 느낌 1도 안나서 몰랐는데 성형을 했더라구요!

그런데 성형전도 역시나 잘생겼습니다. 본판이 되니까 조금만 손을 봐줘도 느낌이 확! 달라지죠~

 

자! 그럼 이제 여러분이 모두 궁금해하실 로운 성형전 사진 보시겠습니다!

 

 

 

과거 연예인 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인 TVN 청담동111에 출연한 모습입니다!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지금보다 더 앳되고 느낌도 사뭇 다르죠? 예나 지금이나 잘생겼어요! 이떄는 무쌍처럼 보입니다. 

로운 성형 부위는 눈과 코라고 합니다.

원래는 무쌍으로 보이는데  지금은 자연스럽고 보기좋은 속쌍꺼풀로 자리잡았죠^^

콧대도 훨씬 날렵해진 모습입니다. 

드라마에서 한승연, 김혜윤 원진아과 호흡을 맞췄고 지금은 연모에서 박은빈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대박

예전에는 훈남인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비현실적인 느낌입니다 :)

이번 포스팅을 통해 로운에 대해 알아보면서 로운의 인터뷰를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참 와닿는 말이다 싶어 적어보는데요~

로운은 말합니다.

"항상 과거의 일과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일들을 걱정하면서 살았더라고요.

과거는 이미 지나갔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잖아요."

 

"인생의 제일 큰 거짓말은 현재를 살지 않는 것" 이라고 밝혔는데요.

 

이 인터뷰를 보면서 약간 머리 한대를 얻어맞은 느낌? 띠용~~~!!!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마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에게 필요하고 와닿는 말이라 생각되어서 끄적끄적 해봤습니다.

 

 


이상 로운 나이 키 성형 전후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  이준호, 지연수, 진세연, 고아라 성형전후 사진도 궁금하시면 알래 포스팅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준호 성형 전후 및 척추골절 부상

2pm 이준호 성형 전후 및 과거 척추골절 부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죠.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성형 전후 및 과거 척추 골절 부상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1

dosol55.tistory.com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 총정리

오늘은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까지 총정리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일라이 지연수는 TV 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면서 요즘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

dosol55.tistory.com

 

 

진세연 나이 키 열애설 성형 전후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세영 나이 키 성형 전후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진세연 정말 미인이고 제가 좋아하게 생긴 얼굴상입니다. 단아하고 참하고 모범생 느낌이 나면서 자연스러운 얼굴이죠.

dosol55.tistory.com

 

 

고아라 귀 눈 성형 전후 연골 교정술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동자 색이 정말 아름다운 배우죠. 고아라 귀 눈 성형 전후 연골 교정술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귀 눈 성형 하기 전에도 이미 완성형 외모의 소유자였고 여신이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