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및 연예정보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 총정리

by 카프리썬1 2022. 4. 27.

오늘은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까지 총정리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일라이 지연수는 TV 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면서 요즘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유키스 출신 일라이는 과거 잘 나가는 미남 아이돌이었고 지연수는 한 때 잘 나가는 레이싱 모델이었습니다. 

 

 

 

 

▶ 일라이 지연수 부모 집안 학력

 

일라이는 1991년생으로 32세, 지연수는 1980년생으로 43세, 둘의 나이차 11살입니다. 방송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일라이 지연수 이혼 사유의 주된 원인이 시어머니와의 고부갈등인데요. 싸운 이유 95%가 시어머니였다고 합니다. 지난주 아들 민수가 아빠 가지 말라며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으며 싹싹 비는 모습에 정말 너무 마음 아팠습니다. 아들을 위해 재결합해서 잘 사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 일라이 부모 & 집안

일라이는 과거 2016년 한 방송에 출연해  "부모님이 미국에서 식당 수십 개를 하신다는데 맞냐. 금수저인 거냐"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일라이는 "그것까진 아니고 총 관리 정도며 일식 식당을 하신다. 제가 중국에 갔을 땐 15개 정도 운영하셨고 지금은 20개 정도 하고 계신 듯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라이 부모님의 식당은 미국 뉴저지, 캘리포니아 등 곳곳에 분포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식당들은 일라이 부모 식당이 아니고 일라이 큰아버지 식당이라고 합니다. 큰아버지가 미국으로 먼저 이민 가서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은 후 일라이 가족들도 뒤따라가 큰아버지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로 일라이 부모가 식당을 직접 운영하는 것은 아니고 월급 받고 일하는 관리인인 겁니다. 

 

  • 지연수 부모 & 집안

지연수는 친정어머니의 도움을 어느 정도 받으며 7살인 아들 민수를 양육하고 있습니다. 지연수는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  "빚이 1억 80만 원이다. 엄마 명의로 카드 대출을 받았다. 그게 2천 오백만 원 정도"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연수는 현재 신용불량자인 상황이고 위자료도 받지 못했고 양육비는 매달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연수 아버지는 전직 공대 교수였다고 합니다.

 

과거 2017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출연 당시 지연수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일라이는 "과거 처가에 들어가 안방을 차지하고 살아서 실례를 많이 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연수 어머니는 "처음에 딸보다 11살이나 어리다고 해서 얼굴도 안 보고 끝내라고 했었다. 그런데 둘이 이미 혼인 신고를 했다더라. 정말 속상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막상 만나보니 사위가 정말 착하게 생겼더라. 아무쪼록 잘 살기를 바란다."며 심경 고백과 함께 덕담도 전했습니다.

 

 

 

 

 

지연수 아버지는 방송에서 지연수를 '귀엽고 사랑스러운 막내딸'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 일라이 지연수 학력

일라이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는 서울 외국인학교 고등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고 지연수는 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대학교가 어디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지연수는 대학교 재학 중 레이싱 모델의 꿈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학교에서 아르바이트로 팀 계약을 하고 2005년 정식 계약을 통해 레이싱 모델 일을 시작했습니다.

 

키 170cm 48kg에 황금비율 몸매를 가진 지연수 이력을 보면 ▲2006년 K-1 파이팅 네트워크 칸 걸 데뷔 ▲2007년 서울 오토살롱 레이싱퀸 선발대회 대상. 레이싱모델 어워드 포토제닉상▲2008년 국제 보트대회 레이싱 모델 ▲디카모델 어워드  포토제닉상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일을 거의 20년 가까이했고 결혼 후 자연스럽게 은퇴했습니다. 

 

▶ 지연수 성형 전 후

 

여러분이 이번 포스팅에서 제일 궁금해하실 지연수 성형 전 모습을 보실 텐데요. 성형 전이 생각보다 예뻐서, 아니 어쩌면 성형 후보다 더 예뻐서 좀 놀랐습니다.

 

  • 지연수 성형 전
    • 2007년,  레이싱 모델 초창기 활동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이때 모습도 이미 성형을 한 얼굴일 수도 있겠지만 어찌 됐든 과거 모습은 지금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지연수의 얼굴과는 사뭇 다릅니다.

 

지연수-성형전-레이싱모델-시절-구지성과-함께-미소짓고있는-사진
지연수-성형전

 

 

레이싱걸의 전설 구지성의 모습도 보입니다. 구지성과 지연수 둘의 활동기간이 겹치죠. 구지성 리즈 시절 모습인데 지금은 벌써 40살이고 결혼 후 한 아이의 엄마가 됐습니다. 

 

지연수-성형전-레이싱모델-시절-우산들고-미소짓는-사진
지연수-성형전

 

 

 

지연수-성형전-레이싱모델-시절-귀여운-포즈
지연수-성형전

 

지금 현재 얼굴도 예쁘지만 과거의 모습은 지금과는 또 다른 느낌, 또 다른 매력으로 예쁩니다.

 

 

 

 

 

  • 지연수 성형 후

 

지연수-성형후-레이싱모델-시절-도도한-표정
지연수-성형후

 

 

 

지연수-성형후-레이싱모델-시절-옆모습
지연수-성형후

 

 

2015년도 성형 후 모습인데요. 눈과 코가 좀 달라진 느낌이 듭니다. 뭔가 얼굴도 전체적으로 빵빵해진 느낌이 듭니다. 과거의 얼굴과는 꽤 많이 달라진 느낌입니다. 

 

지연수는 2019년 한 인터뷰에서  "어떻게 하면 더 예뻐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한다. 사람들은 제가 레이싱 모델이니까, 방송을 하니까 관리를 한다고 생각한다. 제가 예뻐지려는 이유는 딱 두 가지밖에 없다. 첫 번째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편이 있기 때문이고, 두 번째 이유는 아들이다. 혹시나 아들이 너희 엄마 많이 늙었다고 놀림받지 않게 시간을 붙잡고 사는 거다"라고 밝혔습니다. 

 

성형 전 모습은 비교적 자연스러운 미인 같다면 성형 후 모습은 뭔가 강남 언니 느낌이 나는 미인 같습니다. 전이나 후나 정말 아름답습니다. 지연수 나이가 43세인데 저런 몸매와 외모를 유지하는 건 정말 대단한 겁니다.

 

 

 

 


이상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 총정리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지연수는 전 시어머니에 대해 보증금을 빼 미국으로 갔다며 고부갈등을 고백했는데요. 해당 관련 포스팅도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연수 시어머니 독설 " 일라이 엄마, 보증금 빼 미국행 " 고부갈등

안녕하세요. 오늘도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지연수 일라이 그리고 일라이 부모와 관련된 내용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이혼 후 2년 만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 재회한 두 사람은 앙금이 매

kaprisun16.tistory.com

 

 

 

진세연 나이 키 열애설 성형 전후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세영 나이 키 성형 전후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진세연 정말 미인이고 제가 좋아하게 생긴 얼굴상입니다. 단아하고 참하고 모범생 느낌이 나면서 자연스러운 얼굴이죠.

dosol55.tistory.com

 

 

이은해 성형전 후 사진 & 보정전 실물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은해 성형전 후 및 보정 전 실물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이은해 사건이 알려진 지 며칠이 지났지만 여전히 충격이 가시지 않았습니다. 파도 파도 끝이 없는 이은해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