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에버랜드 관련 포스팅입니다. 2022년 에버랜드 썸머워터펀이 시작됐습니다. 그중에서도 장미성 뮤직 워터(BaMM) 그리고 워터플레이야드 기간 시간 준비물, 아쉬운 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간회원권 가입자인 저는 진짜 이번 휴가 에버랜드에서 보내도 될 정도로 이곳저곳 잘 꾸며놨더라고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 꼭 기간 내에 오셔서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1. 장미성 뮤직워터밤
장미성뮤직 워터밤 장소는 장미성 앞에서 진행됩니다. 절로 흥이 나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장미성 분수대에서 나오는 물폭탄으로 흠뻑 젖는 쇼입니다.
- 뮤직 워터밤 시간 & 기간
2022년 뮤직워터밤 행사 기간은 6월 25일(토)부터 8월 28일(일)까지입니다. 공연 시간은 오후 13시부터 한 시간 간격으로 14시, 15시, 16시, 17시, 18시, 19시로 하루에 총 일곱 차례 진행됩니다. 오후 1시가 첫 타임 오후 7시가 마지막 타임입니다.
현장 상황이나 기상 예보에 따라 공연이 갑자기 취소되거나 축소 운영될 수 있으며 공연 일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뮤직 워터밤 준비물
제대로 된 준비물을 챙겨야 제대로 놀 수 있죠.래쉬가드, 휴대폰 방수팩, 물총, 우비, 수건, 여벌 옷과 마스크, 유아 비치가운입니다. 아이들의 경우 에버랜드에서 제대로 놀기 위해 래쉬가드를 집에서 입고 오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뮤직 워터밤 후기
흥을 돋우는 인기 팝송 및 인기 가요 노래들이 흘러나옴과 동시에 분수대에서 물줄기들이 마구 쏟아집니다. 바로 아래 사진처럼요.
확실히 아이들 데리고 온 부모님들이 많았는데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덩달아 너무 신나 하고 흥이 난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공연 시간이 너무 짧더라고요. 그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15분도 안돼서 끝난 느낌? 10분~15분 사이에 끝나는 것 같습니다. 온전히 즐기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오후 1시부터 매타임 진행되다 보니 이해는 하지만 한창 흥 올라서 즐기고 있는데 갑자기 뚝 끊겨버리는.. 아쉬운 순간이었습니다.
동영상도 첨부하겠습니다.
2. 에버랜드 워터플레이야드
코로나 때문에 2년 동안 보통 때에 비해 삭막한 분위기를 풍겼던 에버랜드. 이번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로 완전히 탈바꿈했습니다.
- 워터플레이 야드 시간& 기간
장미성 뮤직워터밤과 마찬가지로 워터플레이 야드도 장미원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워터플레이야드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3시~19시까지이며 운영 기간은 6월 24일(금)~8월 28일(일)입니다. 워터 스프레이, 여름 한정 워터 포토존과 함께 시원한 휴게 공간으로 가득합니다. 준비물은 당연히 장미성 워터밤이랑 동일합니다.
- 워터플레이야드 후기
워터플레이 야드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다가 장미성 뮤직 워터밤 보러 가는 길에 우연히 보게 됐는데 생각보다 정말 잘 꾸며놨더라고요.
귀엽고 앙증맞은 밤밤맨 폭탄 캐릭터에서 시원하게 물줄기가 위로 솟아 나오고 비치체어도 한편에 마련되어있어서 편히 누워 쉴 수도 있고 , 시원한 느낌의 포토존 등 아주 잘해놓았더라고요.
네다섯 살 정도 되는 아이부터 초등 고학년 정도 돼 보이는 아이들까지 시원하게 물줄기 맞고, 물줄기 나오는 입구를 손으로 갖다 대면서 장난치고 물총 놀이하며 엄청 신나게 잘 놀더라고요. 아이들 여기에 풀어놓으면 한두 시간 그 이상 신나게 놀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진짜 에버랜드에서 제대로 뽕뽑았다 할 수 있을만한 곳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깔끔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워터 플레이 야드는 단점을 찾아볼 수 없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저는 연간회원권이라 여름날에는 진짜 일 없으면 매주 가려고 합니다.
이상 뮤직워터밤 및 워터플레이야드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에버랜드 슈팅워터펀 밤밤맨 공연 및 불꽃놀이 오버더유니버스 관련 포스팅도 아래 링크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