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공유

편의점 맥주 추천 써머스비 애플 최애맥주

by 카프리썬1 2022. 1. 8.
편의점 맥주 추천 써머스비 애플 대박

 

편의점 맥주 써머스비 애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맥주 추천 써머스비 애플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저는 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 달에 1번은커녕 1년에 기껏해야 한 5번 6번 정도 마십니다. 그것도 아주 간단하게 맥주만 마십니다. 그런데 이 맥주를 만난뒤로 달라졌습니다. 이 써머스비 애플을 먹기 전과 후로 나뉜다 할 정도로 이 맥주 마시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정말 제 최애 맥주가 됐습니다.

 

 

이 편의점 맥주를 알게된 후 1달에 술을 1번도 안 먹었던 제가 1달에 두 번은 마시는듯 합니다. 물론 마신다고 해도 저는 그냥 간단하게 한 캔만 마시면 딱 좋습니다. 그 이상은 더 마시고 싶어도 마시지 못합니다. 몸에서 받질 못합니다.

써머스비 애플 파는곳으로는 CU편의점, GS편의점, 이마트, 미니스톱,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정가로 4,200원인데 CU편의점에서 3,000원으로 판매하고 있고 4캔 사면 10.00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 앞에 바로 CU 편의점이 있는데 4캔 이벤트는 거의 항상 하는 것 같습니다. 

 

맥주 용량은 500ml 이며 도수는 4.5%로 일반 맥주랑 같습니다. 저는 워낙 술을 잘 안 마시는 사람인지라 한 캔만 마셔도 기분 좋게 알딸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캔으로는 간에 기별도 안 가는 분도 많으실 텐데 저는 한 캔만 마셔도 배부르고 기분 좋게 취하게 됩니다. 한 1년 반 전쯤, 우연히 지인들과 여행 중 회랑 함께 먹고자 지인이 편의점에서 급히 사온 맥주,, 한입 마시자마자 반한 맥주입니다.

 

 

그 뒤로 계속 생각나서 힘들고 지칠 때 더울 때 많이 찾게 되는 녀석입니다.

서지혜 맥주로 엄청 인기 많아진 곰표 밀맥주와 말표 흑백주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곰표 밀맥주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밀맥주는 먹을만했는데 말표 흑맥주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이 맥주 원산지는 덴마크입니다. 우리나라에서 2018년부터 수입을 해왔으며 외국은 애플 맛 말보고 블랙베리 맛이나 엘더플라워, 배맛 등 다양한 맛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 맥주를 마시고 난 후 과일맥주 매력에 푹 빠져 이것저것 구매해봤는데 모든 과일맥주가 다 써머스비 애플 같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죄다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모험하지 말고 이 과일맥주만 1년 넘게 쭉 마시다가 최근에 이 맥주에 버금가는 과일맥주를 알아냈습니다. 그것 또한 지인이 사 온 맥주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엔 제가 두 번째로 반한 그 맥주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편의점 맥주 추천 써머스비 애플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