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어정 맛집 망향비빔국수 용인점 관련 포스팅입니다. 저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막론하고 늘 매콤한 비빔국수가 당깁니다. 망향비빔국수는 원래 어정역 쪽에 위치해있었는데 어느새 보니 홍익 돈가스 옆으로 이전했더라고요.
▶ 내돈내산 망향비빔국수 솔직 후기
입맛 없을 때 보통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지기 마련이죠. 이곳은 정확히 동백 이마트와 어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근처에는 맛집 삼대장이 차례대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망향비빔국수부터 해서 홍익 돈가스, 북해어장 왕코다리까지! 맛집으로 유명한 삼대장이 쭉 위치해 있는 이곳 정말 제가 사랑하는 곳입니다.
▣ 망향비빔국수 깔끔한 맛 ▣
망향비빔국수는 영화 <강철비>에서 정우성 국수로 유명해진 녀석이죠. 저는 강철비로 유명해지기 전부터 망향을 쭉 사랑해왔습니다. 이 비빔국수 전문점은 프랜차이즈인데 전국에 가맹점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용인에도 딱 한 개 밖에 없고요. 흔히 볼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그래도 서울에는 10개 정도 있습니다.
집 가까이에 이렇게 맛난 비빔국수 전문점이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얼마 전 이전한 곳도 예전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대표 메뉴는 비빔국수와 잔치국수이며 가격은 각각 8천 원, 7천 원입니다. 육개장이랑 만두 메뉴도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간 저는 망향비빔국수 한 개와 아기국수 한 개를 주문시켰습니다.
드디어 망향비빔국수 대령!! 정말 한동안은 너무 맛있고 계속 생각나서 거의 반년 이상을 일주일에 한 번씩 꼭 가서 먹었습니다.
최근 정말 오랜만에 가서 몇 달 만에 먹고 왔는데 여전히 너무 맛있고 이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 돌기 시작합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너란 녀석..
매콤하고 깔끔하면서도 깊은 양념의 맛! 먹어본 사람만 알 수 있는 그 맛!
8천 원에 이런 맛을 느끼게 해 줘서 그저 고마운 망향. 양은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양입니다.
보통 여성분들이면 한 그릇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고 남성분들은 곱빼기로 시키시든지 , 만두와 함께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두랑 궁합이 매우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는 비빔국수 한 그릇 만으로도 너무 배불러서 만두까지 시켜먹을 수 없거든요.
맛있는 양념에 풍덩 빠진 오이, 당근, 양파, 배추도 맛이 정말 기가 막혀요. 네, 그렇습니다. 제가 먹어본 비빔국수 중 이 망향이 가히 최고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본점은 경기도 연천군에 있다고 하는데 본점에서 나오는 비빔국수가 더 맛있어서 집 근처로 가지 않고 멀리서까지 찾아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집 근처에서만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데 본점은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아기국수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딱 간장 육수에다가 면만 나왔는데 저희 아이는 맛있다며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그리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비빔국수가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이상 동백 어정 맛집 망향비빔국수 용인점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른 도움 될만한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