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및 연예정보

유퀴즈 이정재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by 카프리썬1 2022. 1. 13.

안녕하세요! 오늘 유퀴즈 이정재 사귄 여자 연예인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이정재는 최근 유퀴즈에 출연하여 '오징어 게임' 이후의 근황과 연기 철학, 고민 등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오징어 게임 이후에 아주 그냥 행복한 비명을 연이어 지르고 계실 겁니다. 오징어 게임 이전에도 한국에서는 워낙 '어서 오십시오' 하는 대스타였는데 지금은 세계적인 스타가 됐으니까요.

 

 

 

이정재는 이렇게 훌륭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 그리고 인생의 절반을 톱스타로 살아온 만큼 많은 잘나가는 여자연예인과 재벌이랑 사귀어왔습니다. 

 

▶ 이정재 프로필

먼저 간단하게 이정재 프로필 보시겠습니다. 서울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1972년 12월 15일생으로 이정재 나이 51세입니다. 종교: 개신교 취미: 골프, 영화감상이며 본관:전주 이씨, 키 180cm 혈액형 B형입니다.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습니다. 이정재 대표 영화작으로는 2012년 도둑들,  2013년 신세계, 2013년 관상, 2015년 암살, 2016년 인천 상륙작전, 2017년 신과 함께-죄와 벌 등이 있습니다.

 

이제는 이정재 하면 오징어 게임이고 오징어 게임하면 이정재입니다. 앞으로 이정 재하면 그간 출연했던 수많은 걸작품들을 누르고 오징어 게임이 제일 먼저 떠오를 겁니다. 그만큼 오징어 게임은 정말 센세이셔널 그 자체였습니다.

 

▶ 이정재 사귄 여자연예인 

자, 이제 이정재가 사귀었던 여자연예인 보시겠습니다. 

 

김희선-예능-이야기하는-모습
김희선

  • 먼저 첫 번째로 김희선입니다.

이정재 김희선 열애설은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1995년 김희선과 이정재의 열애설로 연예계가 뜨거웠는데요. 김희선과 이정재는 드라마 <바람의 아들>에 함께 출연하였으며 당시 스무 살이던 김희선은 군 복무 중이던 이정재와 압구정동 카페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자주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열애설 당시 김희선 이정재는 그냥 스스럼없는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이정재 병역 기록에 '김희선이라는 여자 친구와 사귀고 있다'라고 적혀 있었고 당시 이정재를 직접 스튜디오로 불러 김희선과의 관계에 대해 질문하자 부끄러워하면서 "친구인지 사귀는 것인지 분간이 잘 안 간다"며 애매하게 답변하였다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에 의하면 둘은 약 2년간 교제했다고 합니다. 현재 김희선은 기업인인 박주영과 2007년 결혼하여 2009년 딸을 출산하였으며 딸 이름은 '박연아'이며 벌써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습니다.

 

채연희-이기찬-떠난후에-뮤직비디오-아련한-표정
채연희

 

  • 두 번째로 채연희입니다.

이정재는 미스코리아 이면서 미스월드 4위 출신 채연희와 무려 7년간 비밀리에 사귀다가 2002년 가수 이기찬 '떠난 후에'라는 뮤직비디오에 이정재 상대역으로 출연시키면서 본격적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 둘은 1972년 동갑내기로 당시 이정재가 오픈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일 마레' 에 채연희가 거의 상주하였다고 합니다. 오픈 초창기에 이정재는 영화 촬영으로 매우 바빠 실질적으로 여자 친구였던 채연희가 레스토랑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당시 둘의 결혼설이 돌기도 했지만 이정재는 결혼 이야기는 해본 적도 없으니 젊은 남녀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그렇게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애하고 헤어지게 됩니다. 

 

김민희-이정재-품에-기댄-다정한-모습
이정재-김민희-열애시절

 

  • 세 번째 김민희입니다

 

그다음 소개드릴 전 여자 친구로 김민희입니다. 이정재는 앞서 채연희와 8년간 열애 후 헤어지고 난 다음 김민희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3년 이동통신사 KTF 광고에 함께 출연하면서 알게 됐고 이후 둘은 급속도로 가까워지면서 2003년 10월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정재와 김민희는 나이차가 9살이나 나지만 당시 채연희와 이별 후 힘들어했던 이정재를 김민희가 다독여주면서 둘의 사이가 급속도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이정재 김민희가 데이트하는 모습을 봤다는 목겸담이 계속 이어지게 되었고 두 사람은 2003년 크리스마스를 뉴욕에서 함께 보냈다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둘의 열애설은 공식화되었습니다. 입국 당시에는 둘의 모습을 찍으려는 기자들로 인해 공항은 인산인해였다고 합니다.

 

둘은 공식석상에서 함께하고 데이트 사진도 공개하며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로 지냈지만 3년 만에 이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가까운 측근이 말하길 "결별로 두 사람이 많이 힘들어한다.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간직한 채 이별했다"라고 밝혔으며 이정재 또한 서로 안 좋아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김민희는 22살 나이 차이 나는 홍상수 감독과 불륜을 저지르며 회복 불가능할 정도로 이미지가 많이 추락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조인성, 이수혁 이정재 같은 엄청난 남성들과 연애해놓고 결국 22살 나이 많은 남자랑 이럴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정재-임세령

  • 네 번째 삼성 부회장 이재용 전 부인과 현재까지 열애 중

다음 여자 친구는 대상그룹 장녀 임세령입니다. 현 여자 친구입니다. 이정재가 임세령보다 4살 많은 오빠입니다. 삼성그룹 부회장 이재용과 이혼하게 된 지 1년이 조금 지난 시점에 이정재와 임세령은 필리핀 동반 여행 스캔들이 터지게 됩니다. 그때 당시 둘은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사업 구상 때문에 시간 맞을 때 함께 출국한 것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정재는 2010년 임세령이 보유한 건물 맞은편에 있는 빌딩을 매입하면서 다시 열애설이 났고 이 빌딩 매입으로 1년 사이에 17% 시세차익을 봤다고 합니다. 이렇게 열애설을 세 번 부인했지만 둘의 데이트 현장이 기자들에게 찍히게 되었고 결국 2015년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습니다. 지금 까지도 둘은 잘 만나고 있으며 청담동 삼성동을 오가며 주로 실내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야외에서도 브런치나 영화 관람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필리핀, 홍콩에 동반 출국도 하였습니다.

 

작년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한 미술관에서 둘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마르치아노 미술 재단을 방문한 이정재와 임세령의 모습이 담겨있었으며 배우 이병헌, 정우성, 강동원, 박해수,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 등고 함께했습니다. 

 

 

 

사귄 지는 7년 정도 되었고 서로 알게 된지는 15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재는 임세령과의 결혼 관련 질문에 대하여 "나는 연예인이라 괜찮아도 임세령은 일반인이고 또 아이들의 어머니이다. 나로 인해 임세령의 가족들이 상처받거나 방해받는 건 막아주고 싶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습니다. 

 

공교롭게도 이정재가 임세령을 알게 된 계기가 전 여자 친구였던 김민희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김민희와 임세령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사귄 여자로 밝혀진게 이정도인거고 밝혀지지 않은 여자친구 까지 하면 아마 훨씬 더 많을겁니다. 이정재니까요.

 

한편 2014년 이정재의 시행사라 삼성동 라테라스를 짓는 과정에서 시공사인 동양에 100억 원이 넘는 빚을 지게 됐습니다. 그러나 남편인 현재현 회장과 실무진의 반대에도 이혜경 동양그룹 부회장은 주도적으로 이정재의 모든 빚을 탕감해 주었습니다. 때문에 동양 채권자들이 손실이 계속 나는 사업이라는 내부 경고도 무시하고 돈을 계속 퍼준 행위는 배임에 해당된다며 이정재와 이혜경에 대한 소송까지 제기했다고 합니다. 

 

이정재가 지은 고급빌라 라테라스는 가격 대비 집이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대규모 미분양 사태도 났었습니다.

결국 불기소 처분이 나긴 했지만 둘이 어떤 관계이길래 이혜경 부회장이 이정재에게 그런 특혜를 주었는지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디카프리오가 먼저 와서 인사도 해주고 각 나라 입국할 때 입국장에 도장 찍어주는 분들이 알아보고 식당 해외 식당에서도 알아보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세계적인 스타가 된 이정재 배우. 앞으로의 행보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유퀴즈 이정재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들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박수홍 부인 김다예 & 116억원 소송부터 형수가 설계한 사망보험금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수홍 부인 김다예 & 116억 원 소송 및 사망보험금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박수홍은 데뷔할 때부터 작년까지 30년에 달하는 긴 시간 동안 친형 박진홍에게 매니지먼트

dosol55.tistory.com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집 인스타 드레스 연예인 캐스팅

오늘은 삼성전자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인스타 연예인 캐스팅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인 이원주. 태어나자마자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 수저를 물고 태

dosol55.tistory.com

 

 

김연아 재산 집 부동산 광고료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연아 재산 집 부동산 광고료 기부 액수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올림픽이 한창 진행 중이고 이제 3일 뒤면 올림픽도 폐막하게 됩니다. 올림픽 기간에는 늘 피겨

dosol55.tistory.com

 

 

김연아 임영웅 열애설 과거 결혼 발언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0년 밴쿠버 올림픽 여싱 피겨 금메달리스트이자 2014년 소치올림픽 은메달리스트(사실은 금메달.! 도둑맞았음)인 우리의 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 임영웅 열애설 이유와

dosol55.tistory.com

 

 

연예인 부동산 1위 비 김태희 집 자녀 재산 총정리

▶ 비 김태희 러브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부동산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비 김태희 집 자녀 부동산 재산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1982년생으로 비 나이 41세이며 아내인 김태희는 1980

dosol55.tistory.com

 

 

장나라 남편 촬영감독 정하철 나이 재산 수준 기부 100억 넘어

오늘은 장나라 남편 나이 재산 기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새신부가 된 장나라. 연예계 최강 동안이라 불릴 정도로 데뷔한 지 20년이 지났지만 여전한 미모로 배우로서 활동 중인 장나라가 약

kaprisun16.tistory.com

 

 

아이유 집 재산 부동산 에테르노 청담 가격 수준 & 기부 총액 클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영앤리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 바로 아이유 재산 부동산 그리고 아이유 집 에테르노 청담 가격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아이유는 최근 배우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