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남편 집안 재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하늬 남편 집안 재력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1983년생으로 벌써 이하늬 나이 39세 입니다. 키 173cm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입니다.
2006년 미스 서울 진 2006년 미스코리아 진, 그리고 2007년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올랐습니다.
2017년 1월 대학 선배 김태희와 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도 해서 그 당시 남자친구였던 배우 윤계상과 결혼이 곧 임박한 것이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오래 사귀고도 역시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나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하늬 윤계상은 2013년부터 바로 작년까지 무려 7년을 열애한 사이입니다. 그런데 결별 후 윤계상도 이하늬도 바로 올해 각각 짝을 만나서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윤계상은 8월5일 연하의 사업가와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되었고 이하늬는 바로 오늘이죠. 12.21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만 참석하에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심지어 소속사에도 알리지 않은채 극비리에 진행된 결혼식이었습니다.
▶이하늬 남편
이하늬와 남편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한달 전부터 이미 결혼설이 솔솔 나기 시작했습니다.
11월 드라마 원더우먼을 마친 후 이하늬는 곧장 미국으로 향했는데요. 미국행 이유는 재미동포인 남편 측 가족들에게 인사하는 자리를 가지기 위한 시간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하늬 남편은 재력을 자랑하는 연상의 재미동포 직장인입니다. 일각에서는 재력을 가진 사업가라는 주장도 있었지만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정확한 나이 등 남편의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하늬 집안
이하늬 집안은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요. 로열패밀리 입니다. 그야말로 명문가 집안입니다. 이하늬 어머니는 가야금 무평문화재이자 대학 교수 문재숙 입니다. 문재숙 명인은 국가무형 문화재 제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보유자이자 이화여대 한국음악과 명예교수, 신한대 석좌 교수로 가야금산조 명인 故 김죽파 선생으로부터 산조와 풍류 병창에 이르기까지 오랜 수련을 통해 전수 받은 진정한 수제자 입니다.
처음엔 이하니의 연예계 활동을 꺼려했다는 어머니인데요. 지금은 이렇게 살벌한 연예계에서 잘 성정한 딸을 누구보다 자랑스러워하겠죠.
한달전 쯤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마이웨이'에서는 "여자로서 행복도 느껴보고, 아이를 키우는 기쁨도 느꼈으면 좋겠다. 또 다른 세계를 열어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이하늬를 보고싶다. 그게 일이든 결혼이든 너만 행복하면 된다"고 말하며 응원했습니다. 그땐 몰랐죠. 이 말은 곧 시집가는 딸을 두고 한 말이었습니다.
이하늬 아버지 이상업은 경찰공무원으로 2003년 대한민국 경찰대학 학장으로 있던 참여정부 시절 경찰청장직 물망에 올랐으나 당시 민정수석이던 문재인이 비서실장 매제가 경찰청장이 되면 국민이 납득하지 못한다며 반대하여 이뤄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편 이하늬 아버지는 정년 퇴임 후 137억 원을 들여 중견 금속사를 인수한 재력가입니다.
또한 2018년부터 2020년 5월까지 국회의장을 역임한 외삼촌 문희상도 있습니다.
이하늬는 최근 방송에서 " 제가 뭔가를 한다고 했을 때 한번 도 엄마 아빠가 막은적이 없다. 그게 되게 부모님 세계관에서는 이상하고 이해가 안가더라도 존중해준 것이 감사하다"며 딸에대한 무조건적인 믿음을 보여준 어머니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정말 이하늬씨는 부모 잘만나서 하고싶은거 지원 다 받고 또 배우로써 꿈도 이루고 남부러울 것이 없겠습니다.
역시 부모복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상 이하늬 남편 집안 재력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댓글